학술단체지원 Home > 주요사업 > 학술단체지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 내 학회와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 및 신규 등록을 원하는 단체는 온라인지원 (이메일을 통한 서류전송)과 오프라인지원 (직접 서류 제출)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1) 등록일시 : 매 학기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공지.

(2) 등록서류

1) 학술단체지원신청와 회원명부 및 연구계획서.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 게시판 신청/지원란에서 첨부 파일 내려받기.)

2)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1. 이메일제출과 직접제출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 파일에 첨부된 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고 작성한 다음

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 게시판 신청/지원란에 지원서를 올린 뒤

②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사무실 (대학원 317호)로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지원금을 받을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같이 제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