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2.15 15:50 | 조회 9109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재학생만)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재학생) : 2024219() 오전 10~ 31() 오후 5

    - 사물함 신청자(재학생) 오프라인 서명 및 이용 시작 : 2024311() ~ 830()

    사물함 오프라인 신청(수료생 및 강사) 및 이용 시작 : 2024318() ~ 830()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후 이용 시작 기간 중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나서 사물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438()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437()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 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82개(1/39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5년도 1학기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근무시간 안내 관리자 2025.02.28 2871
    공지 2025년도 1학기 사물함 철거 안내 및 신규 신청 관리자 2025.02.11 3282
    공지 2025년 등록금 인상 관련 총학생회 요구안 반영 결과 안내 관리자 2025.01.25 5401
    공지 2025학년도 대학원 등록금 인상(안) 회의록첨부파일 관리자 2025.01.17 6450
    공지 2025학년도 등록금 인상 관련 진행상황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5.01.16 649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22195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42429
    775 [전체공지][연합회] 2025년도 1학기 연합회 문화체험 신..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5.03.10 1831
    774 [학술국]2025년도 1학기 학술단체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5.03.04 2193
    773 [학술국]2025년도 1학기 소학회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5.03.04 2248
    772 [관리국]2025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5.02.18 1492
    771 [전체공지][긴급] 2025년 등록금 인상 대응 보고 및 설..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5.01.11 3107
    770 [전체공지]2025-1학기 총학생회(비대위) 집행부원 모집첨부파일 관리자 2024.12.26 6313
    769 [전체공지]2024년도 동계방학 총학생회 근무시간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2.16 7291
    768 [학술국]2024년 2학기 학술특강(동계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2.03 2548
    767 [전체공지]제47대 일반대학원 정·부총학생회장 선거 일정 공..첨부파일 관리자 2024.10.22 3483
    766 [관리국]2024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학..첨부파일 관리자 2024.10.22 3527
    765 [전체공지]2024년도 2학기 대학원생 역량업 특강 진행 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0.15 3786
    764 [학술국]2024년 2학기 학술특강 개최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0.12 3720
    763 [전체공지]2024년도 2학기 종합시험 간식 배부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0.09 1819
    762 [전체공지]2024년도 2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10.08 4160
    761 [복지국]2024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 관리자 2024.09.19 2564
    760 [복지국]2024년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첨부파일 관리자 2024.09.19 2647
    759 [학술국]2024년도 2학기 학술단체 등록 안내(기간 연장..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9.04 3561
    758 [학술국]2024년도 2학기 소학회 신청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9.04 2555
    757 [학술국]2024년도 2학기 이미지메이킹 특강 진행 안내사진 관리자 2024.08.27 542
    756 [학술국]2024년도 2학기 이미지메이킹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8.27 3803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