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5.01 16:24 | 조회 3330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는 각 학과의 연구 활동에 꼭 필요한 전공 필독서(개론서, 사전, 참고서적 등)를 해당 학과 세미나실에 비치하는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을 새롭게 진행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도서가 연구자로서 개인적으로도 마땅히 구입해 소장하고 있을만할 책들이겠지만, 학과 세미나실에 비치해 놓고 볼 수 있다면 보다 편하게 연구에 전념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학과 도서를 지원받고자 하는 학과에서는 교수님 및 학생들의 의견을 충분히 취합해 필요한 도서의 목록을 선정하신 후 조교 또는 대표자를 통해 5월 15일까지 총학생회로 제출해 주시면 총학생회에서 일괄구입 후 불출하겠습니다. 기타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아 래--------------------

    ▪ 신청일시: 2013년 5월 15일 까지

    ▪ 신청서류 : 학과도서구입신청서(신청서는 총학생회 누리집 www.gshufs.com으로 접속하신 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원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① 학과별 필독도서(비치도서) 선정

    ② 신청서류(학과도서구입신청서) 작성 후 학과 대표(조교)가 총학생회에 제출

    ③ 총학생회에서 도서 구입 후 학과 불출

    ▪ 유의 사항

    1)도서구입신청 시 구매비용은 총 200,000원을 넘지 않는다.

    2)구매한 도서는 개인 소장할 수 없으며, 과의 공동물품으로 비치한다.

    3)절판된 도서는 구입 목록에서 제외한다.

    4)해외도서 구입 시 배송료는 학과에서 부담한다.

    ▪ 기타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 02-2173-2391/학술1국장: 010-4064-2950

    제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9개(28/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4-1학기 '한국대학원총학생회..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5.10 77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1193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3009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3104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3503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4153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407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4036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602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845
    199 [관리국]열람실 출입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관리자 2013.05.30 4616
    198 [사무국]상반기 대표자 회의가 열렸습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28 3656
    197 답글[사무국]RE:대표자회의 후속조치 관리자 2013.06.05 3447
    196 답글[사무국]RE:(서울,용인)대표자회의 당시 건의, 논의사항.. 관리자 2013.06.05 3396
    19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 2013년 기념품 수령 안내 관리자 2013.05.24 3810
    194 [사무국]회칙개정안 관리자 2013.05.15 3458
    193 [사무국]회칙 개정 발의에 대한 공고 관리자 2013.05.15 3456
    192 [사무국]원우회비 납부 관련 관리자 2013.04.11 5072
    191 [사무국]매주 월요일 열린 회의 관리자 2013.03.25 6185
    190 [복지국]연극/뮤지컬 할인행사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3537
    189 [사무국]2013 1학기 대표자회의(서울,용인) 관리자 2013.05.07 3225
    >> [학술국][공고] 학과 도서구입 지원 사업 관리자 2013.05.01 3331
    187 [학술국][공고] 학과 학생회 설립 지원 공지 관리자 2013.05.01 3178
    186 [관리국][공지] 4월 29일 대학원 열람실 출입 장치 설.. 관리자 2013.04.29 3199
    185 [학술국][공고] 공동연구세미나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13.04.26 3206
    184 [학술국][공고] 학술등록단체 선정결과 발표 관리자 2013.04.26 3361
    183 [관리국][공고] 2013년 1학기 사물함 재신청 관리자 2013.04.24 3194
    182 [복지국]3층에서 종합시험 간식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3.04.19 3651
    181 [관리국]시험 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관리자 2013.04.10 3149
    180 [복지국][공동구매] 행사안내 관리자 2013.04.02 3314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