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4.02.15 15:50 | 조회 3435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재학생만)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재학생) : 2024219() 오전 10~ 31() 오후 5

    - 사물함 신청자(재학생) 오프라인 서명 및 이용 시작 : 2024311() ~ 830()

    사물함 오프라인 신청(수료생 및 강사) 및 이용 시작 : 2024318() ~ 830()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 후 이용 시작 기간 중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나서 사물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수료생 이용 시작 기간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시 학생증 혹은 강사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438()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437()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를 하지 않을 시, 철거 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로 연락 바랍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31/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4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056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040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603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436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38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326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441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322
    138 [학술국]스페인어 FLEX 대체강좌 수요조사 관리자 2012.05.08 3295
    137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선정팀을 발표합니다 관리자 2012.04.30 2891
    136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팀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657
    135 [학술국]학술단체 등록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관리자 2013.05.16 2728
    134 [사무국]2012년도 전기 대표자회의 개최 관리자 2013.05.16 2992
    133 [사무국]총학생회 페이스북도 오픈하였습니다!! 관리자 2012.03.26 3042
    132 [학술국]학술단체 등록을 실시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3.05.16 2728
    131 [관리국]2012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20 2771
    130 [관리국]석/박사공동연구실 신규 신청 관련 공지 관리자 2012.02.13 2856
    129 [학술국]동계기초특강 수강자 명단을 공고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3 2806
    128 [사무국]35대 총학생회장 임기를 마치며첨부파일 관리자 2012.02.01 3246
    127 [관리국]열람실 근로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관리자 2012.01.25 2924
    126 [학술국]동계 방중 기초강좌 수강생을 모집합니다첨부파일 관리자 2012.01.25 2830
    125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선거결과공고사진 관리자 2011.11.25 3154
    124 [학술국]공동연구세미나 중간 발표회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1.11.17 2762
    123 [사무국]36대 총학생회선거 후보등록 공고 관리자 2011.11.10 3057
    122 [사무국]대표자회의 관련 대학원장, 교학처장 미팅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9 3419
    121 [학술국]문화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1.11.08 2841
    120 [사무국]대표자회의 토의사항 알림 (10월 25, 27일).. 관리자 2011.11.03 2954
    119 [사무국]36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공고 관리자 2011.10.30 2930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